사업명내용
초기상담
신규회원등록을 위한 상담
신분증 지참하고 복지관을 내방하여 회원가입신청서 작성 후,
관내 다양한 프로그램 및 사업 연계하여 이용편의 제공
신입회원교육
센터 소개, 센터 서비스내용, 운영규정에 준한 이용방법 및 수칙,
이용자의 권리 안내, 회원증 발급 등 진행
이용자 상담
센터 이용 불편사항, 센터 프로그램 및 서비스 안내,
회원 정보관리, 이용 중단자 관리 등
전문상담
외부 전문가를 연계하여 법률ㆍ세무(매월 마지막주 월요일), 건강상담
기타상담
어르신이 일상생활에서 접하게 되는 다양한 문제에 관한 상담 진행